FX시티 차트 FX게임 이용 전 정확하게 알아보고 FX시작

FX시티 차트 FX게임 이용 전 정확하게 알아보고 FX시작

FX시티 차트 FX게임 이용 전 정확하게 알아보고 FX시작

1.캔들

fx시티 차트 보는법은 차트상에 보여지는 빨간색 파란색 막대를 각각 캔들이라고합니다.
그리고 시작되는 가격을 시가라고하며 고가는 그 캔들에서 가장 높은 가격 저가는 가장 낮은 가격
종가는 차트가 끝났을때의 가격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시가보다 종가가 높게 끝나게되면 양봉 빨간색 캔들 시가보다 종가가 낮게 되면 음봉 파란색 캔들이 만들이지게됩니다.


fx시티 차트를 정확하게 보는 법을 설명드리는 이유는 주식이든 fx든 금융 거래로 성공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돼서입니다.
차트를 올바르게 본다는 것은 다음 시세가 어떻게 움직일지 예측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사실 배경 지식이 없어도 차트의 경우 읽을 수 있고 트레이닝도 가능하지만 캔들을 잘 이해한다면
FX차트를 보고 충분히 수익을 얻을 가능성은 높아집니다.
차트에서도 추세선, 이동 평균선 등 다양한 해석방법이 있지만 가장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것은 캔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 캔들이라고 하냐고 여쭤보시는 분들도 간혹 있으신데 이는 봉 모양이 양초를 닮았다고 해서 캔들이라고 불린다고합니다.

2. 캔들의 종류
캔들의 종류는 두가지로 나뉘어집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되는것이 양봉, 파란색으로 표시되는것이 음봉으로 말합니다.
그럼 양봉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양봉
FX시티 차트에 양봉은 시가보다 종가가 높은 경우에 나타나는 캔들로 만약 시가가 1만원이고 종가가 1만1백원이면
양봉으로 차트가 나오게되는거고 그리고 하루동안의 등락에 따라 캔들 모양은 매번 달라집니다.
하지만 FX차트는 분 단위로 게임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게임이 끝날때마다 캔들이 나오게되는게 주식과의 차이점입니다.
시가와 종가 사이는 몸통으로, 저가와 고가 사이는 선으로 나타냅니다.

음봉
음봉은 시가보다 종가가 낮은 경우를 나타냅니다.
시가가 1만1백원이고 종가가 1만원이면 음봉이되는겁니다.
마찬가지로 음봉도 하루 등락에 다라서 캔들 모양이 달라지게되며, 시가와 종가는 몸통, 저가와 고가는 선으로 표시됩니다.
위에 말씀드렸다싶이 FX차트는 분 단위로 게임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게임이 끝날때마다 캔들이 나오게되는 점 꼭 참고하시면됩니다.

FX시티 를 이용하시면서 꼭 정확하게 모든걸 이해하는건 아니지만 FX차트만 어느정도 이해하시면
어느정도 예측은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
음봉의 경우 매도세가 매수세보다 강하거나 매수세가 약해질때 나타나는게 일반적이기 때문에 FX시티 차트 캔들을
어느정도 이해하셨다고 하시면 충분히 음봉의 형태만으로도 매도세와 매수세중 어디가 나타날지 짐작이 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



먹튀해커에서 FX 사이트를 추천해드립니다.
이용하시다 문제 발생 시 업체 텔레그램으로 연락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Free ebook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