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2일 세리에A 유벤투스 아탈란타 해외축구분석

7월12일 세리에A 유벤투스 아탈란타 해외축구분석

7월12일 세리에A 유벤투스 아탈란타 해외축구분석

7월12일 세리에A

유벤투스 아탈란타 중계

유벤투스 아탈란타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41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7월12일 04:45 유벤투스 아탈란타 세리에A분석

밀란 원정에서 충격적인 2-4 역전패를 당한 유벤투스. FW 디발라 DF 데 리흐트가 빠진 공백을 드러내며 무너졌다. 리그 7연승 행진을 마감했다는 점은 아쉽지만 2위 라치오가 함께 패하면서 승점 7점차를 유지했다는 것은 불행 중 다행이라고 볼 수 있는 부분. 더불어 MF 케디라 DF 데미랄,데 실리오를 제외한 부상자들이 모두 복귀했고 FW 디발라 DF 데 리흐트가 징계에서 돌아오는 만큼 밀란전과는 다른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 듯. 특히 재개 후 FW 디발라,호날두의 호흡이 좋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원정에 나서는 아탈란타. 삼프도리아 상대로 2-0 승리를 거두며 리그 9연승을 달렸다. 재개 후 치른 6경기에서 모두 승리하면서 승점 66점으로 3위에 오른 가운데 2위 라치오를 승점 2점차로 추격해 2위는 물론 희박하기는 하나 리그 우승의 가능성도 노려볼 수 있게 됐다. 별다른 부상자 없이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고 로테이션을 통해 어느정도 체력적인 안배가 이루어지고 있는 것도 고무적인 부분. 무엇보다 리그 재개 후 리그에서 가장 좋은 경기력으로 아탈란타 특유의 닥공이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밀란 원정에서 충격적인 역전패를 당한 유벤투스. 리그 7연승 행진을 마감했다. W 디발라 DF 데 리흐트가 징계에서 돌아온다는 점에서 밀란전과는 다른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다만 재개 후 수비진이 상대에게 슈팅 찬스를 많이 내주고 있다는 점. 리그 최다득점을 기록중인 아탈란타 닥공의 위력을 고려하면 두 팀의 승부는 우열을 가리기 쉽지 않을 듯. 무승부 가능성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유벤투스가 리그 최소실점에 FW 호날두,디발라의 폼이 올라오면서 최근 공격진의 화력도 폭발하고 있지만 리그 9연승중인 아탈란타의 재개 후 폼이 워낙 좋은 것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의 경우 원정팀에게 걸어볼 만하다.

언더오버: 아탈란타의 닥공축구가 두 팀의 승부를 빠른 템포의 난전으로 끌어갈 가능성이 높은 만큼 2.5 기준 오버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